Extra Ordinary/Life goes on

레오의 크리스마스 파티 100%리얼

앙트러프러너『레오』 2013. 1. 28. 21:29

작년 크리스마스에 린지가 크리스마스 파티를 한다고 초대를 했다.

근데 언제부터 산타클로스 할아버지는 내게 선물을 안주신걸까.

 

 

카톡으로 날라온 크리마스 파티 초대장. 이런 친절한 이뿌니 같으니 ㅋㅋ

왔다가 중간에 빠질 사람, 억지로 끌려 나오는 사람 꺼지셈~이라는 깨알같은 멘트.

크리스마스에 같이 죽자는거지. ㅎㅎ

 

 

일이 늦게 끝나 1시간 정도 늦었는데 모두들 반갑게~

쌩깐다 ㅋㅋㅋㅋ 아놬ㅋㅋㅋㅋㅋ

친구의 친구도 데리고오는 친친소 스타일의 클스마스 파뤼~

각자의 친구를 간단히 소개하며 진행되는 화기 애매한 분위기 ㅋㅋㅋㅋ

 

 

미녀 삼총사가 이것저것 먹을걸 많이도 준비했다. 기특하네~

 

 

샌드위치도 있고 과일도 있고 먹을게 많아서 햄볶는다.ㅋㅋ

배고픈 나는 늦게왔지만 열심히 쳐묵~쳐묵~ 후훗!

 

 

아....놔.... 이런 센스쟁이들 와인도 준비해주시고 사랑좀 해줘야겠다.

 

 

와인도 나름 괜찮은 놈들로 잘 골라 왔구나~ 굿뜨~!!

이거 준비하느라 몇 시간 고생했다는데 기특하다.ㅎㅎ

 

 

이번 크리스마스 파티를 주최한 린지양.

오랫만에보니 많이 예뻐졌군하~ 여전히 밝은 모습 쪼아~

싱글이고 추성훈 퓔의 남자다운 사람을 닮으신 분은 조용히 댓글 남겨주세요 ㅋㅋㅋ

 

 

어른공룡 둘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타까운건 이 친구,,얼굴보다 꼬리가 인기가 많았다는거다.... 아...갑자기 슬퍼진다...ㅡ ㅜ

 

 

안구에 습기차면 고수처럼 보이는 동생 호성이.

싹싹하고 잼있고 게임도 깨알같이 진행하고 ㅎㅎ 덕분에 즐거웠다.

 

 

눈 반달양. 동안~ 싱글생글~ 보는 사람 기분좋아짐.

 

 

욜쒸미 파티 준비한 소연이도 깜찍 발랄한 매력을 무한 발산해준다.

미치도록 어설픈 파티진행이 매우 귀여웠다. ㅎㅎㅎ

 

 

이 날, 각자 애기 때 사진을 가지고 와서 랜덤으로 골라 누구인지 맞히는 게임도 하고

맞춘 사람에게 각자 사온 선물도 주고 좀 오글오글 했지만 신선하고 재밌고 즐거운 시간이었다.

나도 하나 맞춰서 상품으로 핫팩 세트를 ㅋㅋㅋ

 

 

크리스마스에 빠져서는 안 될 케잌 타임~

조명빨...쿨럭~ !!

 

 

미녀 삼총사가 준비한 소품들~

다양한 귀요미 머리띠들 ㅋㅋㅋ 남자들도 이거 해야함.ㅋㅋㅋㅋ

여자들이 하면 다 귀엽고 예쁜데 남자들이 하니까

아 슈발 ㅋㅋㅋㅋㅋ 변태같아 하지마! ㅋㅋ

 

 

케익놀이~~~ 모두 즐거운 크리스마스~!

 

 

오래 기억에 남을 좋은 추억을 만들어 준 린지,소연,미리에게 감사~

 

그리고 2차 소주 궈궈~~~ㅎㅎㅎ

 

내년 크리스마스에도 뭔가 신선하고 즐거운 파티를 기획해봐야겠다.

 

'Extra Ordinary > Life goes 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왕이 되고 싶은 남자  (0) 2013.02.05
송년회 그리고 광란의 눈싸움  (0) 2013.01.28
더불어 산다는 것의 의미  (0) 2013.01.19
인생이란 꿈꾸는 여행 길  (0) 2013.01.19
2013년 새해다짐  (0) 2013.0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