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Ordinary/Interesting

사랑스런 강아지들 잠자는모습

앙트러프러너『레오』 2013. 1. 16. 18:50

저는 개를 무척 좋아라~ 하는데요,

블로그 만들고 귀여운 강아지 사진들을 모아놓고 싶어서 게시판을 개설했습니다.ㅎㅎ

 

무슨 사진을 올려볼까~~ 예전 사진들 뒤적뒤적 하다보니

오래전에 아는 누나가 보내줬던 사진 발견~!!!

 

그 누나가 기르던 개가 새끼를 여러마리 낳았거든요~

새끼 강아지들이 자는 모습을 찍어서 예쁘게 꾸며서 보내준 사진이었는데

강아지들이 넘 예뻐서 계속 간직하고 있었죠 ㅎ

 

 

 

 

우왁~!!!!!!!!!!!!!!!!!!!

대박 귀엽지 않나요??ㅋㅋㅋㅋㅋ

아~ 귀여운 것들 ㅋㅋㅋ 눈도 못 뜬 새끼 때 찍은 사진이네요.

이 사진 보고 그 때 누나한테 한 마리 달라고 쫄랐죠~ ㅎㅎㅎ

.

.

.

.

.

안주더라구요...

 

 

자꾸자꾸 봐도 귀엽네요 ㅎ

어떤가요? 귀엽죠? ^^

 

저 말고 강아지들이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