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ion

청년창업사관학교 최종합격!!!

앙트러프러너『레오』 2013. 3. 22. 18:10



숨막혔던 오늘 하루.

자신감은 있었지만 그래도 떨렸던 시간.

오후 5시가 다가오자 둑흔둑흔 거리는 심장을 어떻게 할 수가 없었다.




청년창업사관학교 사이트를 열어제쳐서 f5 신공 ㄷㄷㄷ



드디어...공지가 떳고 그 결과...










만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합격이다.

2013년도 청년창업사관학교 최종합격자로 선정됐다.







이 쉐키~!!! 수고했어~ 모두 수고했다규.


이제 새로운 시작이다.


이제부터가 진짜 시작이라고 생각한다.


넘어야 할 산도 많고 이겨내야 할 여러 문제들이 많지만


마지막에 웃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최고의 결과를 만들어내겠다.




"최선을 다해 결정하고 결정한 일은 더 이상의 대안이 없는 것처럼 집중해야 한다.

설사 그것이 잘못된 선택이었다 하더라도 좋은 결과를 이루어 옳은 결정이 될 수 있도록 하자!"




2013년 3월22일.

내 인생 제 2의 서막이 시작됐다.